FAQ
  • Q.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

    제품의 생산, 포장, 배송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는 제품 하자에 해당되지 않으며, 해당 이유로 인한 교환/환불/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• Q.제품 보증 기간

   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 간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Q.A/S 규정

    제품 수령 후 초기 하자가 아닌 사용 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하여 유상 또는 무상 A/S를 진행해 드립니다.

  • Q.A/S 불가 규정

  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는 A/S가 불가합니다.

  • Q.A/S 접수 안내

    A/S 접수 시 홈페이지 [문의하기]나 고객센터 1855-0313(평일 10:00 - 17:00, 주말/공휴일 제외) 또는 cs@facnroll.co.kr로 구체적인 내용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 접수하신 내용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
  • Q.교환·반품 안내

    다음의 경우 100%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·반품이 진행됩니다. ① 제품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(단, 제품의 초기 상태가 아닌 훼손이나 사용을 한 경우 불가) ② 제품 초기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 제품을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③ 표시, 광고 및 주문 내용과 다르다는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

  • Q.교환·반품 불가능 안내

    다음의 경우 교환·반품이 불가합니다. ① 사용설명서를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(잘못된 사용방법, 보관방법, 수리방법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) ② 임의로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망가진 경우 ④ 천재지변에 의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⑤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  • Q.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·반품 안내

   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·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전액 구매자에게 부담됩니다. 단, 제품의 초기 상태가 아닌 훼손이나 사용을 한 경우 교환·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Q.교환·반품 신청 안내

    교환·반품 신청 시 홈페이지 [문의하기]나 고객센터 1855-0313(평일 10:00 - 17:00, 주말/공휴일 제외) 또는 cs@facnroll.co.kr로 구체적인 내용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 임의로 반송할 경우 재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. (배송비 고객 부담)

맨위로